닫기
NHREITS

대체투자시장을 선도하는 NH농협리츠운용

NH농협리츠운용

프로젝트명
농협리츠운용 웹사이트/모바일 구축
제작방식
워드프레스, 반응형 구축

대체투자시장을 선도하는 최고의 투자 파트너으로서, “NH프라임리츠”와 “NH올원리츠” 두개의 상장 리츠를 출시·운용 중에 있으며, 전문 사모 집합투자업 등록을 통해 부동산을 포함한, 국·내외 인프라, 에너지 등 대체투자 상품의 다양성을 확보한 사이트 특성상 투자 솔루션이 필요한 사용자에게 정확한 정보의 다양성을 전달 하기 위해 최적의 솔루션을 다이어그램 및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정보 중심으로 디자인 하였으며, 기업 웹사이트를 분석하고 개편되는 웹사이트에 정보 습득을 위해 최적화를 하였으며, 불편함, 낮은 가독성, 오래된 페이지 디자인 같이 직관적이 못한 요소들을 UI·UX로 리뉴얼 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디바이스에서도 대용할 수 있는 반응형 사이트로 구현하여 이용성을 높혔습니다.

Overview

웹사이트를 분석하고 개편되는 웹사이트에 미디어 매체의 역할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적용하기 위해 디바이스 최적화를 하였으며
불편함, 낮은 가독성, 답답함 같이 직관적이지 못한 요소들은 레이아웃을 변경한 UI로 웹사이트 개선에 사용했습니다.

  • Mission 01

    NH농협리츠운용만의
    기업 이미지 강화

    혼잡한 정보 미디어 및 접근성이 낮은 기존 홈페이지에서 NH농협의 시그니쳐 컬러와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한 구성을 사용하여 농협의 이미지인 신뢰성을 표현했습니다.

  • Mission 02

    트렌디하고 쉽게
    빠른 정보 전달

    직관적이지 못한 요소들로 인한 정보전달의 답답함을 느껴, 넓은 바디영역으로 다양한 콘텐츠가 답답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각 영역을 컬러 및 레아웃으로 구분하여 직관적이게 콘텐츠를 분리하였습니다.

  • Mission 03

    다양한 환경에서의
    디바이스 최적화

    모바일 사용자의 증가로 인한 모바일 페이지를 별도로 제작하여 PC와 모바일 모두 최적의 레이아웃을 가질 수 있습니다.

  • 01 NH농협리츠운용만의
    기업 이미지 강화
  • Icon

    농협리츠운용의 정보를 직관적 표현하여
    투자 콘텐츠의 이해도를 더합니다.

Color

농협 로고인 초록과 노랑을 결합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습니다.

  • 01

    GREEN

    #32A13B
  • 02

    YELLOW

    #FFB300
  • 03

    BLUE

    #005CAA
  • 04

    GRAY

    #EEEEEE
  • Diagram

    농협의 복잡한 구조를 다이어그램을 통해
    간결하게 표현하였습니다.

  • 02 트렌디하며 접근하기 쉬운
    디자인 구조
  • 컨텐츠별 명확 · 단순함

    컨텐츠 영역별 배경 컬러의 차별을 주어 명확하게 분리하여
    단순한 정보 전달 중심으로 구성 하였습니다.

통일된 구성

좌측 카테고리 우측 콘텐츠를 제공하여 깔끔하고 통일성 있는 정보 구성 입니다.

사용자가 선택하여 볼 수 있는 정보 요약 구성

더보기 버튼을 이용하여 사용자들에게 정보 접근을
선택적으로 할 수 있어 불필요한 정보는 생략하였습니다.

  • 펼침

  • 닫힘

  • 03 다양한 환경에서의
    최적화
  • 최적화된 파인딩 네비게이션

    화면에 최적화된 상품 파인딩 네비게이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어떤 화면에서나 편리한 파인딩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bg
태블릿에서의 최적화
모바일에서의 최적화
  • icon